일본호텔 예약사이트 라쿠텐에서 예약하기

숙박|2018. 6. 22. 22:59

일본호텔 예약사이트 라쿠텐에서 예약하기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나라는 일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여행국가로 대표적인 일본 여행도시는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삿포로 등이 있습니다. 오사카여행을 하신다면 근교로 갈 수 있는 도시는 고베, 나라, 교토여행도 할 수 있습니다. 교통패스권을 구입을 통해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일본여행을 준비를 하신다면 우선적으로 항공, 숙박예약을 먼저 합니다. 일본 호텔예약사이트 라쿠텐에서 숙박예약을 하시는 것도 할인혜택도 있고, 일본 내 31,000개 이상 호텔과 료칸을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호텔 예약하기



라쿠텐에 일본호텔 예약하는 방법



위의 라쿠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호텔 예약을 할 때에 회원가입을 하여 라쿠텐 회원으로 호텔 예약을 하는 것이 예약 관리를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아직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합니다. 로그인을 한 후에 호텔 검색을 합니다. 예를 들어 도쿄 타워 근처로 검색을 합니다.



도쿄 타워 주변에 호텔 목록이 나타나면 마음에 드는 호텔을 클릭을 합니다.



해당 호텔에 대한 사진과 간단한 정보글이 있습니다. 호텔을 예약을 할 때에 고객평가가 좋은 곳이 많은 사람들이 숙박을 하기도 합니다.



원하는 객실을 선택을 합니다. 스탠다드싱글룸에 식사미포함플랜에 지금 예약을 클릭을 합니다. 조식제공플랜이 식사미포함플랜 보다 9,000엔 정도 비용이 더 나갑니다. 식사를 밖에서 사먹는 것 보다 조식을 선호하신다면 조식제공플랜에 지금 예약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예약에 예약자 정보에 연락 정보(이름, 성, 국가, 전화번호, 이메일, 이메일 주소 확인), 숙박자 정보(이름, 성)을 입력을 한 후에 계속을 클릭을 합니다.



결제에 결제 방법(신용카드로 선불 결제, 카드 종류, 카드 소지자 이름, 카드 번호, 만료일자, CVC 번호) 결제 정보(주소, 시/도, 우편번호, 국가)를 입력을 한 후에 예약 완료를 클릭을 하면 정상적으로 예약이 완료가 됩니다.


결제를 할 때에 카드는 해외에서 사용이 가능한 VISA, Master Card, Maestro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 등으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예약이 되었으면 이메일을 확인을 하면 예약한 호텔 바우처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미리 프린터로 출력을 하여 일본여행을 갈 때에 같이 가지고 가세요. 라쿠텐 홈페이지에 나의 예약에 예약한 목록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일본여행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