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 숙박 베스트 5 예약하기

숙박|2018. 7. 10. 11:49

영국 런던 숙박 베스트 5 예약하기


신사의 나라라 불리는 영국에 여행을 하실 계획이라면 여행도시로 런던을 추천을 합니다. 영국의 수도이자 볼거리도 다양합니다. 근교도시에도 여행을 할 수 있어 런던에서 기차타고 이동을 하기에도 편리하고 당일치기도 다녀올 수도 있습니다.



영국 런던여행을 하실 계획이라면 숙박을 예약을 하실 텐데 추천을 할 수 있는 숙박 장소를 5가지 정도 모아보았습니다. 영국 여행을 준비를 하신다면 숙박을 알아보신다면 도움이 되실 거에요~!!



소 호스텔 [예약하기]


소 호스텔은 교통편을 이용을 하기에 편리한 호스텔입니다. 여성분들이 이용을 할 수 있는 파우더룸도 있고, 각층에 화장실, 샤워실이 있습니다.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을 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근처의 지하철역은 토트넘 코드 로드역, 피카딜리 서커스역이 있습니다. 편의점 Tesco Expresss와도 11분 거리에 있습니다.



말린 워털루 [예약하기]


말린 워털루 호텔은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숙소입니다. 공항에서 단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을 할 수 있고, 관광 명소를 보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가까운 지하철역은 램베스 노스역, 런던 워털루 기차역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뭔가 해먹기에도 좋습니다. 도보로 런던아이, 빅벤 등에 가실 수도 있습니다.



페어웨이 호텔 [예약하기]


페어웨이 호텔은 런던 관광, 비즈니스 출장에도 좋은 호텔입니다. 세인트 판크라스역, 브라티쉬도서관 등 인접한 곳에 있습니다. 지하철 및 기차역은 킹스 크로스 세인트 판크라스역, 킹스 크로스역이 있습니다. 건물 내부는 리모델링을 하여 깔끔합니다. 조식은 7 ~ 9시에 지하층에서 제공이 되고 와이파이를 이용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쉐리프 호텔 [예약하기]


쉐리프 호텔은 주변에 빅토리아역이 있어 게트윅공항으로 가는데 편리합니다. 근처의 아폴러 빅토리아 극장에 위키드 디이세트 티켓을 구매를 하신다면 숙소를 여기에 잡으면 유리할 것입니다. 아침 일찍 빅토리아 역에서 게트윅 익스프레스를 타기에 좋습니다. 기차 및 지하철역은 빅토리아역, 슬루운 스퀘어역이 있습니다.



더 타워 호텔 [예약하기]


더 타워 호텔은 베스트호텔입니다. 아름다운 타워브릿지 경치를 볼 수 있는 호텔입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런던타워, 타워브릿지를 볼 수 있습니다. 산책을 하기에도 좋고, 데스코와 스타벅스가 있어서 좋습니다. 지하철역은 타워 힐역, 알드게이트 이스트역이 있습니다. 런던에 가면 무조건 추천을 하는 숙박장소입니다.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호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