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저렴한 숙소 베스트 5 숙소 예약하기

숙박|2018. 7. 26. 13:19

오사카 저렴한 숙소 베스트 5 숙소 예약하기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나라 일본에는 많은 사람들이 매 년 마다 여행을 가기도 합니다. 일본에 대표적인 여행도시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이 있습니다. 오사카에는 가보고 싶은 곳이 정말 많습니다.



일본 오사카 여행을 계획을 하신다면 미리 숙소를 알아보시게 될 거에요. 경비를 절약을 하기 위해 저렴한 숙소를 찾으실텐데 오사카 저렴한 숙소 5가지를 소개해드릴께요. 숙소를 알아보시는데 참고하시면 좋아요.



쉘 넬 난바 바이WBF [예약하기]


속소는 깨끗하고, 근처에 로손편의점에 가기에도 좋습니다. 직원분이 한국어를 굉장히 유창하게 하신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혼자여행을 가시더라도 편하게 쉴 수 있는 숙소입니다. 걸어서 도톤보리에도 갈 수 있습니다.



네라렐 호스텔 난바 [예약하기]


숙소는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가격대비에 모든 시설이 좋습니다. 특히 직원분들이 친절하십니다. 난카이 난바역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 가성비를 따지자면 이 정도의 숙소를 찾기 쉽지 않을 정도입니다. 난바 주변을 다니기에도 편리합니다.



카오산 월드 난바 [예약하기]


카오산 월드 난바 숙소는 시설도 좋고, 위치도 좋습니다. 지하에 식당이 있습니다. 정말 집 같이 편한 게스트하우스로 편의점도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직원 분들도 친절합니다. 만일 다음에 다시 가게 된다면 예약하고 싶은 숙소입니다.



Y's 캐빈 오사카 난바 [예약하기]


Y's 캐빈 오사카 난바 숙소는 도톤보리에 가기에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라피트에 내려 난카이 난바에서 숙소가기도 편리합니다. 세븐일레븐, 로손편의점도 근처에 있습니다. 목욕탕과 사우나 시설이 있습니다. 밤에 간식을 사들고 산책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젠라보 오사카 [예약하기]


젠라보 오사카 숙소는 가격도 저렴하고, 난바역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5분만 걸으면 도톤보리에 갈 수 있습니다. 가성비가 좋은 만큼 해당 숙소를 구하기란 쉽지 않을 거에요. 늦은 시간까지 도톤보리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