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할인코드로 특가호텔 예약하기

숙박|2018. 5. 24. 23:26

호텔스닷컴 할인코드로 특가호텔 예약하기


호텔스닷컴 할인코드로 특가호텔 예약하기


이 번 여름에 해외여행을 떠나실 계획인가요? 여행을 가기 전에 미리 여행일정을 세우게 됩니다. 일정에 따라 항공편, 숙소, 고통편에 대해 예약을 미리 하게 됩니다. 호텔스닷컴 할인코드를 통해 저렴하게 예약하세요.



지갑이 가볍다면 마감 임박 땡처리 상품, 특가 호텔 상품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할 때에 할인쿠폰 코드를 입력을 하고 5% 추가 할인을 받으세요~!!


해당 할인코드는 아래의 링크에 접속해야만 사용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예약을 하세요.



호텔스닷컴 특가호텔 예약하기 (할인쿠폰코드 : 5OFFKR)


https://kr.hotels.com/teukga-hotel-sangpoom/coupon/



호텔스닷컴 할인코드로 예약하는 방법



위의 링크에서 호텔스닷컴을 예약을 하고자 한다면 예약 페이지에 도시, 랜드마크, 호텔 이름, 주소 또는 우편번호, 체크인 및 체크아웃 날짜, 객실 및 인원수를 선택을 한 후에 검색을 클릭을 합니다.



도쿄 긴자 베이 호텔이 마음에 들고 위치도 좋아 예약을 한다면 상단 오른쪽에 지금 예약을 클릭합니다.



객실 유형 목록에 원하는 객실을 알아보고 마음에 드는 객실이면 예약을 클릭합니다.



지불 시점 직접 선택에 사전 지불을 클릭을 합니다. 사전 지불에서 할인코드를 적용을 할 수 있습니다.



결제정보 페이지 오른쪽에 특별 혜택 포함에 쿠폰 적용을 클릭을 합니다.



쿠폰 코드 입력에 호텔스닷컴 할인쿠폰을 50FFKR를 입력을 하고 적용을 클릭합니다.



총 요금에 할인쿠폰이 적용이 되어 5% 할인된 요금입니다. 예약을 할 때에 지불 세부 정보, 객실 세부 정보, 예약자 정보를 각 각 입력을 한 후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해외결제 가능한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한 후에는 이메일을 통해 예약확인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예약확인서를 출력을 하거나 스마트폰에 보관을 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 준비 시에 중요하니 미리 챙겨두세요~!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래요~^^



댓글()